서울 도봉구 맛집 '삼오곱창'

2019. 12. 14. 20:46맛집

삼오곱창 곱창,막창,양

식신로드 방영한 황소소곱창 도봉동에서 곱창 메뉴로 오랜 세월동안 단골을 유지하고 있는 곳입니다. 곱이 꽉찬 소고기 곱창과 곱창 전골이 인기 메뉴입니다. 막창, 양, 간, 천엽 등을 섞어 모듬으로 드시는 손님이 많습니다. 곱창 기름에 갖은 양념으로 비벼먹는 마무리 볶음밥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육회와 삼겹살, 버섯 전골 등의 메뉴도 판매합니다. 모든 메뉴는 국내산 한우만을 사용합니다.

방문 후기

혼술족은 갈수가 없네요 장사가 너무 잘 되어서 눈치보여요 저렴 한 가격 대비 맛 좋음 ㅎㅎ 서울에서 이런 맛의 한우곱창을 이가격에 먹을 수 있는데가 있을지.. 아마 없을 것 같네요. 가성비 최고의 곱창전골 곱창구이집 인정! 일요일날은 가지마세요 안되는게 많아요 맛은 그냥 그냥 기다릴 정도는 노노 ㅎㅎ 맛나 ㄹㅇ 씹꿀맛 개혜자;; 꼭가셈 이 집.. 모르면 주당이 아니지요~~^^ 오랫만에 먹었네요 맛있어요. 곱창의 진정한맛을 느낄수있는곳

리뷰

삼오곱창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165길 4 상세보기 비가 내리던 그날, 유난히 곱창이 땡기던 날, 도봉구에 있는 삼오집을 방문했습니다. 꽤나 오래된 소곱창집같아 보였어용 삼오곱창 삼오집에서 나오면 바로 이렇게 도봉역이 보여요 찾는건 어렵지 않게 찾았어요 회사근처에있었으면 여기서 무조건 회식했을 것 같아여 삼오집 삼오곱창은 곱창전골이 메인인가바여 소고기버섯전골도 있네용 곱창전골 말고 소곱창구이 드시는 분들도 꽤 많았어요 도봉역맛집 삼오집 삼오곱창 도봉역 맛집 삼오집의 기본 반찬 제가 물김치 정말 좋아하는데 물김치도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유 도봉역맛집 - 삼오집 , 삼오곱창 드디어 타이밍이즈나우 지금이에요 정말 소주를 부르는 맛 삼오집 소곱창전골 도봉역맛집 삼오집 삼오곱창 곱창전골 곱창전골맛집 소곱창 이제 건더기도 어느정도 먹고 국물도 어느정도 흡입했으니.. 보니 곱창전골이 질겨진 것같은.... 그래도 국물에 밥비벼서 클리어 했습니당 다음에는 도봉동 삼오집에서 곱창구이 먹어야 겠어용 헐 지금 알고보니 삼오집이라고도 하고 삼오곱창집이라고도 부른데요 _ 흐엉엉 잇님들, 내일도 굿모닝 < 삼오곱창 > 서울 도봉구 도봉동 596-23 02) 954-1916 11시24시 우리동네 맛집 포스팅은 잘 안하게되는데. 식신로드에도 나왔다그러구, (안그래도 줄서는데 티비여파로 줄 장난아님) 맨날 동네에서 급 가다, 얼마나맛있나 꼭한번 벼루고 다시 찾아가보겠음 도봉역 소곱창구이&소곱창전골 맛집 삼오집(삼오곱창) 캠핑이즈 다녀와서 집에서 잠깐 쉬고 10시쯤 지천님커플과 만나기로 약속이 되어있었어요 드디어 삼오곱창 이라고도 불리는 도봉동 삼오집 에 오게 되었어요 ( ▲ 도봉역 맛집 - 도봉동 삼오집 , 삼오곱창 위치) 삼오곱창 , 삼오집 02-954-1916 매일 11:00 - 24:00 명절 휴무 , 단체가능 가게가 넓은 편이기 때문에 전에는 줄 서서 먹지 않아도 될 곳 이였는데 sns 의 영향으로 번호표 받고 조금 대기 하고 들어왔어요 너무 아쉬운 볶음밥의 기억.... 삼오곱창 다시 가야할 것 같아요 안주가 맛있으면 이렇게 술이 술술 들어가서 맛을 까먹고 다시 맛보러 가야하는 희귀한 현상 사람들이 도봉역 맛집 , 도봉동 맛집 삼오곱창 삼오집 하는지 알 것 같아요 삼오곱창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165길 4 지도보기 도봉역 뒤로 보이는 건물이 북부 검찰청이에요 이 삼오곱창집은 굉장히 오래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