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맛집 '명동관'

2019. 12. 14. 06:23맛집

명동관 한식

도곡역 낙지볶음이 매콤하니 맛있는 명동관전복 전복갈비찜 꼬막한상 낙지볶음 샤브샤브 회식, 모임 150명 가능 상가 주차장 2시간 무료 주차

방문 후기

(Google 번역) 그것은 맛있었습니다. service 서비스는 훌륭했고 음식의 질은 단지 일급이었습니다. 우리는 그날 저녁 많은 즐거움을 얻었고 새로운 한국 꼬챙이를 시험해 볼 수있었습니다. 실제로 한국의 전통 음식을 먹고 싶어하는 사람은 여기에서 먹어야합니다. 나는 독일의 북쪽에서 왔고 홍합의 품질이 훌륭했기 때문에 물고기를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쇠 (Google 번역) 정말로 나의 시간을 여기에서 즐겼다. 그들은 놀라운 서비스를했습니다. 나는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자하는 누구에게나이 장소를 추천 할 것입니다. 그들은 많은 반찬과 약간의 무료 집 서비스를 주었다. (원본) Really enjoyed my time here. They had amazing service. I would recommend (Google 번역) 우리는 약간의 한국 친구에게 저녁 식사를 위해 우리를 여기에서 데려 가게했다. 그리고 모든 것은 매우 맛 좋았다! 위대하지 않은 하나의 접시가 없었고, 서비스는 훌륭했습니다. 모두가 그렇게 적응하고 있었고, 나는이 장소를 오는 모든 사람에게 추천 할 것이다. (원본) We had some korean friends take us he (Google 번역) 직원으로부터의 음식과 서비스는 훌륭했다. 호주에서 돌아올 수 없었던 아름다운 요리와 맛을 느낄 수있는 경험을 쌓았습니다! 많은 친구들과 여기에 왔고 그 방은 정말로 넓고 편안했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하게 음식을 제공했으며, 주요 식사와 쌍을 이룰 수있는 일련의 측면이 있습니다. 디저트가 주류를 완벽하게 칭찬했습니다. (작지만 맛 있었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전복갈비탕을 먹었는데!!!!!!! 베리굿잡ㅋ 강추입니다!!!!!!!ㅋㅎㅋㅎ (Google 번역) 여기 분위기는 매우 환영과 아늑한입니다! 우리가 오늘받은 모든 음식은 매우 세련되고 충만했습니다! 현지인처럼 느껴지고 먹고 싶다면 모두에게이 장소를 추천합니다. 가족과 친한 친구. 모든 사람을 데려와 공유에 좋습니다. :) (원본) The atmosphere here is very welcoming and cozy! All the f 굴전을 사계절 먹을수 있는곳 깨끗하고 음식맛도 좋아서 한번가볼만합니다 (Google 번역) 이것은 우리 놀랄만한 저녁 식사의 여파 다!! 음식과 서비스는 최고의 노치였습니다. 여기에 직원들이있어서 점심이나 저녁 식사를 위해 최선의 선택을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원본) This is the aftermath of our amazing dinner!! The food and service was top notch and t (Google 번역) 그것은 왕과 여왕을위한 식탁을 갖춘 훌륭한 식당입니다. 신선한 생선과 모이 춰 때문에 간장 소스에 깊이 빠져 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양을 먹을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 그러나 1 세트는 나를 충분히 먹일 수있다. 오, 저는 100 년 소주라는 소주를 좋아합니다. 놀랍고 필수품. 아,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리뷰

지난 주말에 뿌랑 같이 저녁 식사를 하고 왔던 대치동 맛집 명동관. 개업한지 벌써 23년이나 된 한식당이라고 한다. 도곡역 3번 출구 한식집 명동관 명동관은 도곡역 3번 출구 바로 앞 상가 지하에 위치해 있었는데, 위치가 그리 눈에 띄는 곳이 아닌데도 23년이란 업력을 쌓았다는 것이 대단했다.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다고 한다 대치동 명동관 단체 손님을 위한 룸 이렇게 넓은 룸이 여러 개 있고, 미닫이문까지 트면 900명가량 수용할 수 있는 큰 홀이 된다고 한다. 여기서 또 한가지 명동관만의 특별한 점이 있었는데, 바로 양념장과 다진 마늘을 면과 함께 넣어 끓인 다는 점이었다. 명동관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912 상세보기 요즘 날도 넘나 덥고 주방에도 가기 싫은 것. 저만 그런가요. :) 지하로 내려오니 큼지막하게 명동관이 보이네요. 입구부터 깔끔하게 손님들 맞을 준비를 하고 있는 명동관이예요. 명동관 입구에는 예약자 명단과 함께 메뉴판도 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메뉴를 한번 확인해보고 들어갈 수 있어요 :) 명동관 메뉴판이예요. :) 명동관의 내부예요. 계속 나오는 음식들은 보고 있자니 기본 맛은 잘 살리면서도 참 음식 잘한다 싶었던 명동관. 이게 끝이 아니예요. 찍어먹는 젓도 무려 갈치속젓. 비린 맛이나 군내가 나는 갈치속젓은 꺼리게 되는데 명동관의 갈치속젓은 비린 맛이 거의 안나서 부담없이 찍어 먹기 좋았어요. 나오기 전에 보니까 명동관 대표님께서 지난 5월에 한식 부부문에서 2018 한국을 빛낸 한국인물대상을 수상하셨더라구요. * 명동관은 프라이빗한 룸 타입의 공간도 있기 때문에 회식이나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하길 원하시는 분들도 이용하심 좋을 것 같구요. 도곡역 인근 그랑프리앤상가 지하1층에 위치한 전복요리전문점 명동관 점심시간이면 직장인들과 이 지역 주민들까지 모여드는 소문난 대치동 맛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