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용인시 맛집 '금강산화로구이'

2019. 12. 21. 23:03맛집

금강산화로구이 돼지고기구이

돼지갈비를 전문으로 하는 집. 1,000명을 수용할 수 있어 회식이나 각종 모임 장소로 적당하다. 어린이놀이방이 있어 아이와 함께 와도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방문 후기

진짜최고 돼지갈비가 맛있는가계입니다. 양은 많은데 맛은 그냥그냥 입니다. 저녁이라서겠지만 모기가... 떼로 몰려 다녀서 불안했읍니다 너무 시끄럽지 안네요 돼지갈비가 맛있네요. 냉면이 뽑은 면이 아니라는 게 아쉽네요 가지마.. 쾌적하고 고기맛도 좋아요.친절은 덤. 넓직하고 아이들도 뛰놀수있고 좋아요

리뷰

갈비김치찌개도 기대되니 다음에 또 올듯.. 친구가 사는 곳이 용인이라서 가끔 놀러가곤 하는데 주말에 다녀온 용인 기흥 맛집 고기 먹고싶다고 해서 친구가 사줬어용 친구가 가려는 곳이 모두다 문을 닫.. 친구 입맛이 이상한건짘 그래서 찾아온 용인 기흥 맛집이 금강산 화로구이예요 근데 환기가 잘 안되는건지, 그냥 실내가 약간 뿌얬어용 용인 기흥 맛집 금강산 화로구이에서 갈비를 먹었어용 갈비는 국내산이 아니더라구용 오겹살이랑 갈비 있는데 둘중에 고민하다가 갈비 먹기로 갈비는 1인분에 14,000원 이었어요 지난 일요일. 짝꿍님과 코스트코 공세점에 가면서 '금강산화로구이' 라는곳에서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용인맛집)돼지갈비맛있는 금강산화로구이 돼지갈비가 땡겨서 집근처에 금강산화로구이를 다녀왔어요 위치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정문 바로 옆 [용인 맛집] '금강산화로구이' 정육점이랑 같이 한다 오늘은 돼지갈비 기본 반찬. 명이나물 잇어서 완전 좋았다 오늘 소개 할 맛집은 저희 집 근처에 있는 '금강산 화로구이'입니당 굉장한 규모를 자랑하는 고깃집인데요. "금강산화로구이" 간판은 아무리 찾아도 요거밖엔 안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