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용인시 맛집 '사또가든'

2019. 12. 28. 10:35맛집

사또가든 한식

숯불 직화 구이와 청국장을 전문으로 하는 한식당입니다. 골프장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공간도 많고 상견례 및 모임 등 단체도 가능합니다.

방문 후기

청국장이 맛있는곳. 쏘쏘~ 너무 맛있네요. 청국장... 깔끔한 식당과 넓은 잔디 마당이 좋아요. 한우 고기와 청국장 정식 좋아요. 그냥 저냥 청국장 추천 (Google 번역) 청국장 외 (원본) 청국장 jmt 음식 맛있어요. 청국장이 일품입니다. 고기는 그냥저냥. 종합해서 4저이지만 저처럼 청국장 등 특정 메뉴만 고르신다면 5점 식당입니다. 청국장 정식 먹으러 자주 감. 깔끔. 냄새 거의 안나는 맛있는 청국장.

리뷰

주말에 잠깐 기흥갈일있어서 갔었는데, 점심에 사또가든 가서 점심먹었어요 요즘 맨날 이 편한 원피스만 입고다니는 사또가든 본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드릴 곳은 용인 기흥 코리아 CC 맛 집으로 유명한 사또 가든을 소개하겠습니다. 코리아 CC 맛 집으로도 유명한 사또 가든 안창살과 청국장을 먹으러 자주 방문했던 음식점입니다. 사또 가든 본점 메뉴입니다. 사또 가든 안창살은 참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사또 가든에 또 하나의 장점 청국장입니다. 용인 코리아 CC 맛집 사또 가든에 다녀왔습니다. 코리아 CC나 상록 CC가게되면 들리는 이 곳 바로 사또가든 맛 후기 폿팅 시작합니다 영업시간 09:30-21:00 사또가든 내부 입니다. 사또가든 메뉴판입니다. 사또가든을 간단히 요약하자면 맛있습니다. 고기도, 청국장도, 밑반찬들도 맛있습니다. 사또가든 본점. 밤에 차를 타고 달려 도착 고기집 사람은 별로 없더라구요 암튼 된장찌개가 맛있었던 집 용인맛집 / 기흥맛집 / 사또가든 본점 안녕하세요 포스팅은 사또가든을 하겠지만 저는 짜장면을 먹었다는... 사또가든은 꾸리꾸리한 청국장이 유명하죠 생선구이 된장찌개 그리고 김치찌개도 같이 유명해서 세트메뉴로 잘 나가고 있어요

https://yogiyogi.tistory.com/entry/종로구-설렁탕-화동옥-서울-종로구-한식

 

종로구 설렁탕 / 화동옥 / 서울 종로구 한식

화동옥 한식 팁코나 지코가 나은듯. 점심. 오빠가 점심은 냉면이 먹고싶다고해서, 우래옥을 가려고했는데 주차가 진짜 헬오브헬... 또르르륵. 그래서 돌고돌아 다시 북촌쪽으로 와-, 화동옥을 감. 화동옥 서울특별..

yogiyog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