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부천시 맛집 '포메인 부천점'

2019. 12. 20. 18:13맛집

포메인 부천점 베트남음식

부천중동위브 포메인에서 뜨끈한 쌀국수 PhoMein은 쌀국수라는 뜻을 가진 Pho와, 면이라는 뜻을 가진 Mein의 합성어로써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입니다. 저희 매장의 모든 식자제 CJ Freshway에서 공급해주며 모든 볶음류에는 Grape Oil(포도씨유)를 사용하여 건강에 좋습니다. 또한 모든 고기는 호주산 청정우(곡물먹인 소)를사용하기 때문에 신선하고 육질이 좋습니다. 쌀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 1. 쌀국수가 나오면 먼저 숙주를 뜨거운 육수에 넣습니다. 이때 면 밑으로 넣어두면 빨리 데쳐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숙주는 적당량을 넣으셔야 식지않은 육수의 깊은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2. 종지에 빨간색 칠리소스와 검정색 해선장 소스를 7대3의 비율로 뿌려줍니다. (고기와 절인 양파를 찍어 드시면 됩니다.) 3. 절인 양파와 청양고추를 국수에 넣은 후 레몬즙을 뿌려줍니다. 이외에 쌀국수의 이죽적인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고수를 넣어드시면 됩니다. 개인취향에 따라 얼큰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칠리소스와 해선장 소스를 원 모양으로 뿌려서 드시면 색다른 국수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런치 가격 할인행사 - 월요일 ~ 토요일 (AM. 11.30부터 PM. 2.30까지) - 볶음류. 사전볶음 쌀국수, 팟타이, 칠리볶음밥, 파인애플 볶음밥. 9,500 - 8,000. 국수류. M2(양지)부터 M6(안심, 차돌, 양지), M13(해산물 쌀국수) 8,000 - 6,500 (small) 9,500 - 8,000 (large)

방문 후기

오늘 기온이 38도였는데 30분을 밖에서 대기하라니 말이 됩니까?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이 전혀 없네요 쌀국수 좋아하시는 분께는 추천이지만... 향신료 싫어 하시는 분께는 비 추천이며,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친절하시네요 휴일엔 쌈메뉴는 일찍 마감되네요 맛집!! 너무좋아요 쌀국수집 중 젤 맛있는집.. 친절하고 너무 좋아요 의자가 불편해요... 맛있는.. 맛있어용 좋아요

리뷰

포메인 부천점 경기도 부천시 신흥로 170 두산위브더스테이트몰 상가 5동 230호 상세보기 오랜만에 중동 위브 포메인 쌀국수먹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부천 신중동 맛집으로 소문난 포메인 부천점을 다녀왔어요 빨리 주세용 포메인부천점은쌀국수 소,대 사이즈있는데 스몰 주문했더니 양이 부족했어요 후루룩 카하^^ 포메인부천점 파인애플 볶음밥은 강하지않고 삼삼해요 포메인부천점에서 행복해진 하루였어요^^ 부천맛집 위브쌀국수 위브포메인 중동맛집 중동쌀국수 중동포메인 포메인부천점 중동 위브 맛집 포메인 쌀국수는 여기만 가요 메뉴는 금방 나오는 편 사천 해물 볶음 쌀국수 (11500원) 우리가 좋아라해서 늘 먹는 사천해물볶음쌀국수 해산물도 많고, 면도 많고, 야채도 많고 언니가 포메인 부천점이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기대에 부응하며, 정말 맛있었다 담엔 쌀국수 도저언 >< 좋은 사람과 맛있는 음식과 함께해서 그런지 맘에 드는 포메인 부천점 >< [부천중동맛집::포메인] 포메인 041-620-5922 경기 부천시 원미구 신흥로 170(경기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10번지 (씨익) 합정에도 맛있는 쌀국수집이 있는데 담엔 여기 소개 드릴게요 그럼 이만 총총 참 포메인부천점은 신중동역 위브더스테이트 5단지에 있어요 제가 포베이, 호아빈, 호아센등등...여러곳을 가봤지만.. 포메인 만큼 한국인 입맛에 맞춰놓은곳은 없는거 같애요 제가 자주가는 포메인 부천점을 소개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부천맛집은 포메인 부천점. 신중동역에서 도보 10분 거리. 저도 처음엔 쌀국수 그 특유의 냄새때문에 먹질 못했었습니다... _ 이런 날에 생각나는 뜨끈뜨끈한 쌀국수 포메인 부천점은 2층에 있어요 저희 부부가 즐겨가는 부천 중동 맛집 포메인 부천점 쌀국수집이에요